±è¿ì½Â ÇѾç´ëÇб³ ÃÑÀåÀÌ 29ÀÏ ¾Æħ ±¸¹Ì»ó°øȸÀǼҿ¡¼ 300¿©¸íÀÇ ±¸¹ÌÁö¿ª »ó°øÀεéÀ» ´ë»óÀ¸·Î '»êÇзƷÂÀ» ÅëÇÑ Áö¿ª»çȸ¿Í ´ëÇÐÀÇ °ø»ý'À̶ó´Â ÁÖÁ¦·Î µÎ½Ã°£¿© °¿¬À» Çß´Ù.
¡ß ߧùÊ ¿¬°è ±³À°°ú ¿¬±¸°¡ ÇÊ¿äÇÑ ÀÌÀ¯(ߧÀº »çȸ¸¦ Æ÷ÇÔÇÏ´Â ±¤ÀÇÀÇ °³³ä)
¤Ñ Çѱ¹³ëµ¿ÀÚ, ¹®Á¦ÇØ°á ´É·Â OECD 33°³±¹ Áß 29À§·Î ÇÏÀ§±Ç(KDI)À¸·Î Á÷¾÷ ±³À°°ú ÈÆ·ÃÀÇ ÇöÀ强À» °ÈÇؾß
¤ÑÁ¤±â°øä ÆóÁö, »ó½Ãä¿ë ´ë±â¾÷ÀÇ ´º³ë¸Ö
¤Ñ½Ã´ë°¡ ¿ä±¸ÇÏ´Â ´ëÇÐÀÇ Çõ½Å(¡Ú±³À°) :
-´ëÇб³À°¿¡¼ ¿ä±¸µÇ´Â ¿ª·®Àº ºñ´ë¸é ½Ã´ë¿¡¼µµ Áß¿ä
-Á÷¹«Àû¼º ºÎÀûÀÀ(49.1%), Á¶Á÷ ºÎÀûÀÀ(19.2%) µîÀ¸·Î 1³â ¸¸¿¡ »çÁ÷¼ ¾²´Â ½ÅÀÔ»ç¿ø
-Google, amazon, NETFLIX µîÀº ´ëÇÐÁ¹¾÷ ¿©ºÎ¿Í »ó°ü¾øÀÌ Á÷¹«Àü¹®¼º, Á÷¹« °ü·Ã°æÇè À§ÁÖÀÇ ÀÎÀç¼±¹ßÇÏ´Â µî Àü¹®¼º Á᫐ ±³À° °ÈÀÇ Çʿ伺 ´ëµÎ
¤Ñ4Â÷»ê¾÷Çõ¸í±â Àι®ÇÐÀÇ Á߿伺(½ºÅÄÆÛµåÓÞ) :
-¹Ì·¡¸¦ ¿¹ÃøÇÒ ¼ö ÀÖ´Â ÃÖ°íÀÇ Çй®ÀÌ Àι®ÇÐÀÌ´Ù.
-¿À´Ã³¯ °¡Àå Áß¿äÇÑ ¿ª·® 4C(Critical Thinking, Communication, Collaboration, Creativety)
-±³À°°ú ¿¬±¸ ´Ù¾çÇÑ ºÐ¾ß¿¡ "Àι®À¶ÇÕ"ÀÇ ¹æÇ⼺ ÅõÀÔ
¤Ñ½Ã´ë°¡ ¿ä±¸ÇÏ´Â ´ëÇÐÀÇ Çõ½Å(¡Ú¿¬±¸)
-±¹³» 418°³ ´ëÇÐ ±â¼úÀÌÀü ¼öÀÍ 774¾ï VS Princeton Univ. 1610¾ï, Stanford Univ. 1068¾ï
-»ê¾÷°è°¡ ¿ä±¸ÇÏ´Â ±â¼úÀ» °³¹ß, ÀÏ»ó»ýÈ°¿¡ ½Ç ¾²ÀÓÀÌ ÀÖ´Â ±¹¹Î»ýÈ°¿¬±¸ ¿ª·® ºÎÁ·
¡ß »êÇÐ ¿¬°è ±³À° ¹æ¹ý
"4Â÷ »ê¾÷Çõ¸íÀº ÃÊ¿¬°áÀÇ ½Ã´ë, ¸ðµç °ÍÀÌ ¿¬°áµÇ¾î »õ·Î¿î ¾ÆÀ̵ð¾î¿Í °¡Ä¡ÀÇ ¹ß°ßÀÌ °¡´ÉÇØÁö´Â ½Ã´ë - (Ãâó)Çѱ¹»ê¾÷±â¼úÆò°¡°ü¸®¿ø, 4Â÷»ê¾÷Çõ¸í°ú Áö½Ä¼ºñ½º)
¤Ñ 4Â÷ »ê¾÷Çõ¸í½Ã´ë ߧÀÌ ¿ä±¸ÇÏ´Â ÀÎÀç¾ç¼ºÀÇ ¹æ¹ý : ´ëÇб³À°°ú »ê¾÷ÀÇ ¿¬°á¼º °È
¤Ñ Ä·ÆÛ½º ³»(»ê¾÷¿¬°èÇü ¹®Á¦ÇØ°á±³À°*IC-PBL).¿Ü(ÇöÀå½Ç½ÀÇÁ·Î±×·¥)ºÎÀÇ ´ëÇÐ-»ê¾÷ÀÇ ¿¬°á¼º °È(Industry-Coupled Problem/Project-Based Learning: ÇѾç´ëÀÇ »ê¾÷°è ÇÁ·ÎÁ§Æ® ±â¹Ý ¹®Á¦ÇØ°áÁ߽ɱ³À°)
¤Ñ »êÇп¬°è±³À°¹æ¹ý
-Leading College in Innovative Engieering Education : Olin College of Engeerning(Franklin W.Olin(1860~1951) : ¸¶ÀÌÅ©·Î ¼ÒÇÁÆ®°¡ °¡Àå ¸¹Àº Á÷¿øÀ» ä¿ëÇÏ´Â ´ëÇÐÀÌ ¿Ã¸°°ø´ë("¾÷°è¿¡¼ 4~5³â ÀÏÇÑ »ç¶÷°ú °°´Ù"´Â Æò°¡)
-±â¾÷°úÀÇ ¸â¹ö½Ê Çù¾à ¡æ °íÁ¤ ÀçÁ¤ÀÇ È®º¸·Î ÇÁ·ÎÁ§Æ®ÀÇ Áö¼Ó°¡´É¼º È®º¸¡æ ±â¾÷ÀÇ ½ÇÁ¦ ¾÷¹«¿Í ¿¬°èµÈ ¿¬±¸, ÇÁ·ÎÁ§Æ® ½ÇÇà ¡æ ¿¬±¸¼º°ú¿Í ÇÔ²² Çлý Á÷¹«°æÇè Á¦°ø¡æ Ãë¾÷°æÀï·Â °È
¡ß ÇѾç´ëÇб³ ±³À°Çõ½Å ¸ðµ¨
¤Ñ »ê¾÷¼ö¿ä¸¦ °í·ÁÇÑ ´Ù¾çÇÑ ±³À°¹ý, »ê¾÷ÀÇ ÇÁ·ÎÁ§Æ®°¡ ¹Ý¿µ µÈ ±³°ú¸ñ ¼³°è
- IC-PBL ¼ö¾÷ °¨¼º°æÇèµðÀÚÀÎ(**±³¼ö)¿¡¼ Á¦½ÃµÈ °úÁ¦ : Åä´Ï¸ð¸®¿¡ ±Ù¹«ÀÚ¿¡°Ô ÃÖ±Ù ½Å¼³µÈ ¸íµ¿ ¸ÅÀå Áø¿´ë¸¦ Áß±¹ °ü±¤°´¿¡°Ô ÃÖÀûÈ µÇµµ·Ï ÇÏ´Â ¾ÆÀ̵ð¾î? ¡æ äÅÃµÈ ¾ÆÀ̵ð¾îÀÇ ¼ö¾÷ÇöÀå¿¡¼ ÀåÇÐ±Ý Àü´Þ
- ¿µÈ (Guardians of Galaxy) VOL.2ÀÇ Çѱ¹ ÈïÇàÀ» À§ÇÑ ¸¶ÄÉÆà Ç÷£ ÀÛ¼ºÇϱâ : µðÁî´Ï ÄÚ¸®¾Æ¿Í Çù·Â, ¹®Á¦ ½Ã³ª¸®¿À °³¹ß ¡æ ÇлýµéÀº µðÁî´Ï ÄÚ¸®¾Æ ´ã´çÀÚ¿¡°Ô ÃÖÁ¾ °á°ú¹° ¹ßÇ¥ ÈÄ Çǵå¹é ¹ÞÀ½
- '°ÇÃà°øÇÐ ½Ç¿ë°ÇÃàÀç·á' °úÁ¦ : ÄÜÅ©¸®Æ®¸¦ ÀÌ¿ëÇØ ¾ÆÁ÷ ¼¼»ó¿¡ Ãâ½ÃµÇÁö ¾ÊÀº ÆǸŠ°¡´ÉÇÑ ¹°°ÇÀ» ¸¸µé¾î¶ó À̶§ ¹Ýµå½Ã °øÇÐÀû À̷аú 4Â÷ »ê¾÷ °ü·Ã Çõ½Å ±â¼úÀ» È°¿ëÇØ¾ß ÇÔ.
¤Ñ°ø¹«¿ø ÀÎÀç°³¹ß : ERICA IC-PBL ¹è¿ö¿ä! ¡æ IC-PBL OUTCOME
- ¼ö¾÷ ¼ö°Çлý ¼ö 2017³â 154¸í ¡æ 2019³â 3904¸í
- °ÁÂ ¼ö 3°³ ¡æ 154°³
- ¼ö¾÷ °³¹ß ¹× ¿î¿µ ±³¿ø ¼ö 41°³ ¡æ 120°³
- ¿ÜºÎ ´ëÇÐ,±â°ü ±³À° ¼öÀÔ 1146¸¸¿ø(2018³â) ¡æ 5235¸¸¿ø
¤Ñ ºñ´ë¸é ½Ã´ë, »êÇп¬°è ±³À°ÀÌ ´õ È°¼ºÈ µÉ ¼ö ÀÖ´Â ±âȸ¸¦ ¸ÂÀº IC-PBL
¡ß Ä·ÆÛ½º ¹Û ´ëÇÐ-»ê¾÷ ¿¬°á¼º °È : ÇöÀå½Ç½À(Co-operative Education Program: ´ëÇлýµé¿¡°Ô Á÷¹« ÀûÀÀ·Â°ú Àü¹®¼º ÇÔ¾ç)
¤Ñ ÇöÀå½Ç½À ±³À°ÀÇ ´ëÇ¥ÁÖÀÚ : WATERLOO UNIVERSITY
- ÀçÇÐ Áß ÃÑ 6Çбâ(1°³ Çбâ 4°³¿ù)¿¡ ÇöÀå½Ç½À Âü¿©
- ÀûÁ¤ º¸¼ö(ÇöÀå ½Ç½Àºñ)¸¦ ¹Þ°í ¾÷¹«ÀÇ ¼º°ÝÀ» ¸íÈ®È, ¿©¼º Æ÷ÇÔ Ãë¾÷À² 98%
¤Ñ ÇöÀå½Ç½À ±³À°ÀÇ ´ëÇ¥ÁÖÀÚ : GEORGIA TECH
- °øÇб³À°°è ¼Ò¼öÁý´Ü ¿©¼º°øÇеµ Ãë¾ö Áø·Î ÃÖ°í
¤Ñ º¯È°¡ ¾ø´Â Çѱ¹ ´ëÇÐÀÇ ÇöÀå½Ç½À
¡ß µ¶ÀÏ¿¡ Hidden ChampionÀÌ ¸¹Àº ÀÌÀ¯?¡æ (Dual System of Apprenticeship)
Why Germany still has so many middle - class Manufacturing Jobs(1) (2) by Hermann Simon(Harvard Business Riview May 02, 2017)
¤Ñ ÀÏÀÚ¸® âÃâ¿¡ ±â¿©ÇÏ´Â ÇöÀå½Ç½À±³À°ÀÇ Çʿ伺 : ÀÌ·Ð-ÇöÀåÀÇ º¸¿ÏÀûÀÎ ÇöÀå±³À°ÀÇ ¿ªÇÒ
¤Ñ ÀÏÇнÀº´ÇàÁ¦ µ¶ÀÏ DHBW ¿î¿µ ¹æ¹ýÀº?(THE STATE OF BADEN WURTTEMBERG)
- ALLOCATION OF STUDENTS
- DHBW : BASED ON THE US STSTE UNIVERSITY SYSTEM
- COOPERATIVE EDUCATION
- CURRICULUM AND STUDY PROCESS(**)
- KEY FEATURE OF COOPERATIVE EDUCATION
¡ß »êÇÐ ¿¬°è ¿¬±¸ ¹æ¹ý
"±âÁ¸ÀÇ ±â¼ú°ú »õ·Î¿î ±â¼úÀÇ À¶ÇÕ, ÀÌÁúÀû Áö½Äµé °£ÀÇ À¶ÇÕÀ» ÅëÇØ »õ·Î¿î ±â¼ú°ú »ê¾÷ÀÌ Ã¢ÃâµÇ´Â ÃÊÀ²ÇÕÀÇ ½Ã´ë"
¤Ñ ´ëÇÐ ¿¬±¸ - »ê¾÷ÀÇ À¶ÇÕ °È 3´ë Àü·«
- Áö¼Ó°¡´ÉÇÑ »êÇÐÇù·Â »õÅÂ°è ±¸Ãà : ´ëÇÐ-»ê¾÷ü ¿¬±¸Çù·Â Ç÷§Æû ±¸Ãà
- ½Ç¿ë¼º Áß½ÉÀÇ ´ëÇבּ¸ Ư¼ºÈ : °íºÎ°¡°¡Ä¡ ¼ºÀå»ê¾÷ LIFE SCIENCE ºÐ¾ß Ư¼ºÈÀü·«
- Àι®ÇÑ¿©±¸¸¦ ÅëÇÑ 4Â÷ »ê¾÷Çõ¸í °æÀï·Â È®º¸ : Àι®ÇÐ ÅëÇØ »çȸ¿Í ¼ÒÅëÇÏ´Â °øÇÐ-ÀÚ¿¬°úÇÐ µîÀÇ À¶ÇÕ¿¬±¸
¤Ñ Áö¼Ó°¡´ÉÇÑ »êÇÐÀ¶ÇÕ¿¬±¸ »ýÅÂ°è ±¸Ãà(I.U.C.C. Industry-Univercity Collaboration Center)
-ÇѾç´ëÇб³°¡ ¼³¸³ÇÏ´Â Áö¼Ó°¡´ÉÇÑ »êÇÐÀ¶ÇÕ¿¬±¸¼¾ÅÍ
¡ß °íºÎ°¡°¡Ä¡ ¼ºÀå»ê¾÷ LIFE SCIENCE ºÐ¾ß (ÇѾç´ë)Ư¼ºÈ Àü·« : Medicine-Engineering-Bio(MEB)
"´« ¾ÕÀÇ ¼º°ú¿¡ Á°í¿ì¸éÇÏÁö ¾Ê°í ÀÚ½ÅÀÇ ºÐ¾ß¿¡¼ "Àü¹®¼º"À» °¥°í ´ÛÀ¸¸é ¼¼»óÀ» ¹Ù²Ù´Â Çõ½Å ¼º°ø"(Edward C.Taylor)
¤Ñ LIFE SCIENCE ºÐ¾ßÀÇ ¹ßÀü°¡´É¼º(***)
-2013~15³â ´©Àû ±â¼úÀÌÀü¼öÀÔ¾×ÀÇ »óÀ§ 10°³ ´ëÇÐ Áß 8°³°¡ ÀǾàÇдëÇÐ
¤Ñ¹Ì±¹´ëÇÐ(Duke, Columbia Univ.) ±â¼úÀÌÀü °ü·Ã ½Ã»çÁ¡
- Less than 1% of Licenses result in over $1M/Year, DUKE has been fortunate to have a few products make it to the market such that we gained significant income.
- Problem is that tech transfer offices only license the technologies that their faculty invent
¤Ñ ÇѾç´ë LIFE SCIENCE ºÐ¾ß Ư¼ºÈ ¿¬±¸
- ÀÎüÀÀ´ä ±â¹Ý ½º¸¶Æ®Çコ/ÇöóÁ ÀÇÇÐ À¶ÇÕ¿¬±¸¼Ò/´ë»çÁúȯ ÀüÁֱ⠽žళ¹ß/½Å¾à°¡¿ëȼ¾ÅÍ
¡ß Àι®À¶ÇÕ ¿¬±¸¸¦ À§ÇÑ 4Â÷»ê¾÷Çõ¸í½Ã´ë °æÀï·Â È®º¸
"Àι®ÇÐ ¿¬±¸´Â ¿À·£ ¼¼¿ù ÀÔÁõµÈ, ¿¹ÃøÇÒ ¼ö ¾ø´Â ¹Ì·¡¸¦ ÁغñÇÏ´Â °¡Àå À¯¿ëÇÑ ¹æ¹ý"
¤Ñ ÇѾç´ëÇб³ ERICA, Á¤ºÎÀçÁ¤Áö¿ø»ç¾÷À» ÅëÇÑ ´ëÇк¯ÈÀÇ ICON¿¡¼ ¼¼°èÀûÀÎ ±â¼úÁý¾à CLUSTER CAMPUS
-Ä·ÆÛ½º Çõ½ÅÆÄÅ© ¼±µµ»ç¾÷ °³¹ß°èȹ(186,848Á¦°ö¹ÌÅÍ °ÇÃà¸éÀû)
-µµ½Ã÷´Ü»ê¾÷´ÜÁö Á¶¼ºÀ» ÅëÇÑ ùÊ.æÚ.ߧ »ýÅÂ°è ¿Ï¼º:3C(Campus/Company/Communication) - KaKaO µ¥ÀÌÅͼ¾ÅÍ
¤ÑERICA¸¦ ½º¿þµ§ÀÇ KISTA CITY/Hervanta Campus(TUT-Tampere Univ. of Technology Finnland)/º§±â¿¡ÀÇ KU ·çº¥´ëÇб³)È
¡ß °úÇл縦 ÅëÇؼ º» Çõ½Å
¤Ñ <THOMAS EDISON(1847~1931)&<ALBERT EINSTEIN(47~31)>VS<NIKOLA TESLA(1856~1943)>
- <³» ¹ß¸í Áß ¿ì¿¬Àº ¾ø¾ú´Ù. 1%ÀÇ ¿°°¨°ú 99%ÀÇ ³ë·ÂÀÇ °á°ú´Ù> VS <¹Ì·¡°¡ Áø½ÇÀ» ¸»Çϵµ·Ï µÎ¶ó. ³» ¾÷Àû°ú ¼º°ú´Â ÇϳªÇϳª ¹Ì·¡¿¡¼ Æò°¡ ¹ÞÀ» °ÍÀÌ´Ù>
-<ÀÚµ¿¹ß½Å±â, ÃàÀ½±â, ÀüÈ ¼Û½Å±â µî °³¹ß> VS <X-ray, ¶óµð¿À, ±º»ç ·¹ÀÌ´õ ±â¼ú ÃÖÃÊ ½ÇÇö>
¤Ñ ¿¡µð½¼ÀÇ DC(Á÷·ùÀü±â) ±â¼úÀ» Ç¥¹æÇÏ´Â GE¿Í Å×½½¶óÀÇ AC ±â¼úÀ» Ç¥¹æÇÏ´Â ¿þ½ºÆÃÇϿ콺ÀÇ Ä¡¿ÇÑ °æÀï ³¡ÀÌ "AC±â¼ú"À» »ç¿ëÇÏ´Â Westinghouse »ç¾÷ÀÚ¸¦ ¼±Á¤ÇÏ´Â °ÍÀ» ³¡À¸·Î Àü·ùÀüÀïÀº Å×½½¶óÀÇ ½Â¸®·Î °á·Ð
¡ß Çõ½ÅÀÇ Á¶°Ç(»õ·Î¿î ½Ãµµ VS ±âÁ¸ÀÇ ¼º°ø¹æ½Ä)
¤Ñ °æÀïÀ» ÅëÇÑ ¹ßÀü
¤Ñ »õ·Î¿î ½Ãµµ ¿Ü¸éÇÒ ¶§ ¼Ò¸ê
¡ß ´ëÇÐÀÇ À§±â
¤Ñ ¾ÕÀ¸·Î 10³â°£ Àü¼¼°è ´ëÇÐ Àý¹ÝÀº »ç¶óÁø´Ù
-°í¿ë½ÃÀåÀÇ º¯È : Á¤±¸Á÷ Áß½ÉÀÌ ´Ü±â°í¿ëÁ÷(ÀÓ½ÃÁ÷) Áß½ÉÀ¸·Î º¯È
-ÇÐÀ§ Áß½ÉÀÇ ´ëÇб³À¯ÀÌ Æò»ý ´Ü±â(2~3°³¿ù) Àç±³À° Áß½ÉÀ¸·Î
-¸í¹®´ë Á¹¾÷Àå ¼º°ø º¸ÀåÀÇ ½Ã´ë°¡ ߧ¿¡ ºÎÇÕÇÏ°í Áö¼Ó¹ßÀü°¡´ÉÇÑ ¿ª·®Áß½ÉÀÇ ½Ã´ë·Î
¤Ñ COVID19°¡ °¡Á®¿Â º¯È
-Virtual LearningÀº ´ëÇб³À°ÀÇ New Normal(****)/ - (Indiana Univ.@Bloomington)
-°øÀ¯±³À°(Sharing Education)/-Telepresence¸¦ È°¿ëÇÑ °øÀ¯±³À°
´ÜÀÏ ´ëÇÐÀÌ ´ëÀÀÇϱâ Èûµç »çȸ¿¡¼ ´ëÇа£ ÀÚ¿ø°ø¿ä ½Ã½ºÅÛ
°æ±â Çϳ² ¸¶»çÃʵî, ¿µ±¹ ·±´øÀÇ ¼ÕÈï¹ÎÀÌ Telepresence ½Ã½ºÅÛÀ» ÅëÇØ ½Ç½Ã°£ ¼ÒÅë
"°Ýº¯±â¿¡ ÃÖ´ëÀÇ À§ÇèÀº °Ýº¯±â ±× ÀÚü°¡ ¾Æ´Ï¶ó °ú°ÅÀÇ ¹æ½ÄÀ¸·Î ´ëÀÀÇÏ·Á°í ÇÏ´Â °ÍÀÌ´Ù" - Peter Drucker(1909.11.19~2005.11.11)
ÇÑÆí À̾îÁö´Â Áú¹®¿¡¼
´ëÇг» °øÀåÀ¸·Î 1000¾ï¿ø´ëÀÇ ±â¾÷À» ÀϱºÀ¸·Î »óÁÖ»ó°øȸÀÇ¼Ò È¸ÀåÀÌÀÚ (ÁÖ)NANO ½Åµ¿¿ì ´ëÇ¥ÀÌ»ç°â Àü °æ»ó´ëÇб³ ÈÇаøÇаú ±³¼ö(¿µ³²´º½º People ÄÚ³Ê ÂüÁ¶)´Â
"ÃÖ±Ù 5³â°£ °æºÏ´ëÇб³¿¡¼ 3000¿©¸íÀÇ ÇлýÀÌ ÀÚÅð. ±×Áß 95%°¡ ¼¿ï±ÇÀÇ ´ëÇÐÀ¸·Î °¬´Âµ¥ Áö¹æÀÇ ÀÌ·± ¸ð¼øÁ¡À» ÇؼÒÇÏ·Á¸é ¾î¶»°Ô ÇؾßÇϳª"¿¡ ´ëÇØ Áö¹æÀÇ ´ëÇÐÀº ¾Õ¿¡¼ ¸»ÇÑ ¹Ù ó·³ °¢ ´ëÇк° ÀÚ¿øÀÇ ÇÑÁ¤¿¡ µû¸¥ ¼öµµ±Ç À¯´ÉÇÑ ´ëÇаú ±³¼öÀÇ Virtual Learning°ú Sharing Education¸¸ÀÌ ´äÀÌ µÉ °Í"À̶ó°í Çß´Ù.
ÇÑÆí ±è¿ì½Â ÇѾç´ëÇб³ ÃÑÀåÀº ÇѾç´ë ±â°è°øÇаú¸¦ ÇÐ.¼®»ç¿Í ¹Ì±¹ ³ë½ºÄ³·Ñ¶óÀ̳ª´ëÇп¡¼ ¼®¹Ú»ç ÈÄ ¸ð±³¿¡¼ ±³¼ö¿¡¼ 15´ë ÃÑÀå±îÁö ¿ªÀÓÇÏ°í ÀÖÀ¸¸ç Á¦8´ë Çѱ¹°øÇб³À°ÀÎÁõ¿ø ¿øÀå, Çѱ¹°øÇÐÇѸ²¿ø ÀÏÁø»ó°ú ´ëÇѹα¹ ±â¼ú´ë»ó È«Á¶±ÙÁ¤ÈÆÀå µîÀ» °¢°¢ ¼ö»óÇÑ ¹Ù ÀÖ´Ù.